본문 바로가기

음식/시리얼 레시피

골든 오레오 건과일 크런치쉘 초코 우리쌀 프레이크

골든 오레오가 우유와 만났을 때의 그 순간을 잊지 못해 다시 불러냈습니다. 

오늘의 베이스 시리얼은 제가 즐겨먹는 조합인 [크런치쉘 초코+우리쌀 프레이크]에요. 여기에 [골든 오레오를 뿌셔뿌셔!! + 건크랜베리 + 건포도]를 토핑으로 올려 봤습니다. 


1. 향

다른거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골든 오레오만 있으면 향은 그냥 KO에요. 

사실 골든 오레오를 과자 그대로만 먹을 땐 특유의 크림 향이 진한 편이라 느끼하게 다가올 수 있는데 시리얼 레시피로 추가될 땐 우유나 시리얼, 건과일 때문인지 상당히 안정적인 향을 내서 아주 간드러지게 매혹적이에요. 


2. 맛

맛은 2월 13일자 포스팅 [노브랜드 아몬드 크랜베리 시리얼 골든 오레오]를 기반으로 합니다. 달라진 점은 크런치쉘 초코와 건과일류가 추가됐다는 점인데요. 단맛의 종류가 바닐라맛(오레오)에 초코맛(크런치쉘)까지 더해져 한층 더 입이 즐겁고, 거기에 부족할 수 있는 상큼한 맛까지 건과일로 채우고 있어서 높은 수준의 밸런스를 자랑합니다.


3. 식감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밋밋할 수 있을 식감이에요. 시리얼이나 골든 오레오가 우유에 점점 눅눅해지는 애들이라 천천히 먹을 예정이라면 비추. (생기 있을 때 얼른 촵촵하시길) 그나마 건과일의 씹는 맛은 존재하지만 그걸로는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다른 걸 조합해서 드셔야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