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시리얼 레시피

오리온 미쯔 레돈도 웨이퍼 우리쌀 프레이크

어제 마트에 갔다가 과자 코너를 지나는데 미쯔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포스트 오레오 오즈가 허니버터칩처럼 품귀 현상일때 대신 미쯔가 갑작스레 잘 팔렸다죠? 맛을 비교하기엔 너무나 달라 보이는데 말이죠. 

그래서 제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미쯔가 시리얼과 우유와 만나면 과연 어떤 맛이 날까요?

그리고 레돈도 초콜렛 바나나 맛이 있길래 덤으로 올려 봤습니다!!! 무려 브이로!!! ㅋㅋ



1. 향

오레오 오즈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쉬멜로우 때문인지 달달한 향이 엄청나게 강합니다. 근데 미쯔는 시리얼이랑 섞여서인지, 우유에 적셔서인지 향이 그리 강하지 않아요. 초콜렛 종류를 단 향 때문에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미쯔가 적절한 시도가 될 수 있겠네요.


2. 맛 

미쯔가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시리얼이랑 섞어 먹기에 아주 조화로운 정도의 맛입니다. 그리고 처음 먹어본 레돈도 웨이퍼 초콜렛 바나나 맛도 우유에 적셔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웨이퍼 특유의 바삭함이 우유에 녹아드니까 과장 좀 보태서 크로와상 같은 맛이 나요.


3. 식감

오레오 오즈가 바삭하면서 속이 비어있는 공갈빵 스타일이라면, 미쯔는 바삭하면서도 밀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우유에 눅눅해지지 않고 오래가는 편이에요. 

미쯔를 우유와 함께 떠먹는 식감 자체는 바게트 빵에 잼을 발라먹는 것처럼 '따로 또 같이'의 느낌이에요. 각각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조화롭습니다. 


마지막으로 조합(?) 컷 한 장 올리고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