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시리얼 레시피

코스트코 쿠키 레돈도 초코바나나 포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아몬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집 안의 과자 저장소에 쪼르르 갔더니 쟁여둔 코스트코 쿠키가 보이네요. 

오늘은 너로 정했다♥ + 레돈도 초코바나나 (아직도 있니?)

베이스 시리얼은 포스트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입니다. :)



1. 향

띠용!! 쿠키가 우유에 적셔져서 그런지 약간 빵집 냄새가 나서 흠칫 놀랐어요!! 저는 원래 음식 먹을때 음료나 물을 거의 같이 먹지 않기 때문에 (햄버거 먹을때 콜라 필요없음. 밥 먹을때 물 필요없음. 등등) 쿠키랑 우유랑 함께 먹는건 처음이라 엄청 기대됩니다. 


2. 맛

그렇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그것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군요. ㅎㅎㅎㅎㅎ

쿠키랑 우유랑 이렇게 궁합이 잘 맞는데!!!! 이거슨 신세계!!!!!! 왜 저는 이제서야 알게 됐는지 ㅜㅠㅠ 비통할 지경이네요 ㅋㅋㅋ

쿠키 속에 우유가 스며들어서 밀도가 높아지고 착착 달라붙으니까 약간 빵 같기도 하고, 달콤함과 포만감, 입 안의 즐거움이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어이쿠, 맞아요. 시리얼이 뒷전이 되어 버렸어요..... '-'ㅋㅋㅋㅋㅋ 


3. 식감

저로 말할 것 같으면 빵순이, 떡순이, 시리얼 성애자, 군것질 끝판왕인데요. 이 정도 말씀 드리면 어떤 식감을 주로 좋아하는지 아시겠죠? ^^

그래서 오늘의 레시피도 제가 딱 좋아라하는 그런 식감이네요. 바삭 + 부드러움 + 상큼(크랜베리가 많지 않은건 함정....)의 조합입니다. 

충분히 아침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든든함과 보장된 맛이에요. 칭찬해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