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시리얼 레시피

딸기의 계절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우리 가족은 과일을 가리지 않고 참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딸기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마침 딸기가 물 만난 때라 집에도 딸기가 끊이지 않고 있네요. :) 

넘쳐나는 딸기를 여기저기 요로케 조로케 다양하게 먹는 중이라 시리얼에도 한 번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오늘의 베이스 시리얼은 포스트 그래놀라 카카오 호두!!



1. 향

요즘 생딸기 우유가 대세라는데 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잘 몰라요. 근데 우유랑 딸기랑 만나면서 내는 향이 정말 기가 막히네요. 아마 생딸기 우유가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중에 파는 일반적인 딸기우유가 주는 그런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생딸기 자체가 주는 신선함이 우유의 부드러운 향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걸 보니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올 것만 같아요.


2. 맛

Simple is the best. 단순함의 힘일까요. 항상 최소 2가지 이상의 재료들을 조합해서 먹던 시리얼 레시피가 무색하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그래놀라 시리얼만으로는 밋밋할 수 있는 상황에서 우유에 잠긴 생딸기가 일당백의 역할을 해주네요. 딸기만 먹을때의 새콤한 맛이 아주 적절하게 누그러지면서, 시리얼과 함께 입 안에서 감칠맛까지 나게 해줍니다. 


3. 식감

항상 언급해온 것처럼, 바삭이와 부드러미를 조합하면 최상의 식감이 나오죠. 오늘도 마찬가지네요. 이미 맛에서 게임 끝났지만 식감도 손색 없습니다. 

엄지척 보장입니다 여러분!! 제철일때 딸기 사다가 두 번 드세요!!